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게시판 상세
제목 국내 대세 래퍼, 지친 의료진 위해 뜻 모으다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5-2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19

국내 대세 래퍼, 지친 의료진 위해 뜻 모으다




한의신문 / 2022-01-25 10:07



                                                                                           


의료진 위한 '앙코르:핸즈포히어로 힙합 페스티벌' 내달 26일 개최







코로나19 대응을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헌신하는 의료진의 뜻을 기리기 위한 ‘앙코르:핸즈포히어로 힙합 페스티벌’이 다음달 26일 KBS아레나에서 펼쳐진다.

 

㈜KBES, ㈜KGMG가 주관·주최하고 ㈜KBES가 제작하는 이번 페스티벌에는 베이식, 래원, 쿤디판다, 최엘비 등 대세 래퍼들이 의료진 등 숨은 영웅을 위로하기 위해 한뜻으로 무대에 오른다. 이번 수익금은 코로나19 방역에 힘쓰는 소방관, 의료진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KBES 등은 지난해 서울, 울산, 고양, 대구, 부산 등 전국 5개 도시에서 ‘프랑스 오리지널 뮤지컬 콘서트 앙코르’를 통해 소방관과 의료진을 조명하는 전시를 개최한 바 있다.

 

사회 환원 캠페인인 ‘핸즈 포 히어로’(Hands For Hero)는 코로나19 방역을 위해 힘쓰는 의료진, 소방관 등 숨은 영웅을 응원해 왔다.

 

이번 공연과 전시 기획을 담당한 총괄 프로듀서 김요셉 KBES 대표는 “앙코르의 기존 슬로건인 ‘그래, 다시 한 번!’ 그리고 이번 ‘핸즈포히어로 힙합 페스티벌’의 슬로건인 ‘FROM THE BOTTOM TO THE TOP’은 가장 낮은 곳에서 헌신하는 이들에게 감사하며 한 번 더 힘을 내자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려는 취지에서 기획됐다”고 밝혔다.

 

김 대표는 이어 “앙코르의 단어가 가진 본연의 긍정적 에너지가 지친 국민들을 위로하는 희망의 씨앗이 되길 바란다”며 “이번 공연이 코로나19로 지친 운영진들을 위로하는 자리가 됐으면 한다. 한 마음으로 동참해준 아티스트들에게도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한의신문 민보영 기자

원문기사 : https://www.akomnews.com/bbs/board.php?bo_table=news&wr_id=47782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Stay in the loop with daily updates and follow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