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게시판 상세
제목 팝의전설 거장 ‘마이클 볼튼’ 11월 내한 "환상적인 무대 펼친다"
작성자 KBES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10-0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8






팝의전설 거장 ‘마이클 볼튼’ 11월 내한 "환상적인 무대 펼친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팝의 거장, 살아있는 레전드 ‘마이클 볼튼(Michael Bolton)’이 내한한다. 오는 11월 8일, 9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8년 만에 내한공연을 가진다. 특히 이번 공연은 정홍일과 소향, 두 사람과 함께할 예정이다.

마이클 볼튼은, 무려 7500만 장 이상의 앨범을 판매하였으며, 빌보드선정 올 타임 전설 아티스트, 아메리칸 뮤직 어워즈 6개, 그래미 어워즈 2개 이상의 수상경력을 가진 세계적인 싱어송 라이터이다.



공연제작사 KBES에 따르면, , 등 수많은 명곡을 불러온 그의 내한공연은 약 8년만으로, 아르텔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풍성한 연주까지 더해져 역대급 공연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8일 마이클 볼튼과 무대에 서는 정홍일은, ‘JTBC 싱어게인’을 통해 대중에서 얼굴을 알렸으며, 개성 있고 흡입력 있는 외모와 음악성으로 단숨에 팬들을 사로잡아왔다. 이어 9일에는 대한민국 대표 보컬리스트 소향이 함께한다. 소향과 마이클 볼튼은 이전 ‘KBS2TV 불후의 명곡’을 통해 한 차례 인연이 있다.

당시 소향의 노래에 대해 마이클 볼튼은, "할 말을 잃었다“며, "거장 수준의 엄청난 무대였다"라고 극찬한 바 있다. 공연제작사 KBES는, 이번 공연에서 두 사람의 재회 역시 팬들의 놓칠 수 없는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출처 : 잡포스트(JOBPOST)(http://www.job-post.co.kr)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Stay in the loop with daily updates and follow us